logo

한국어
설치 관련 도움 요청


1. 한국 내 OS/2 및 eComStation 지원 현황

한국 내에서는 (주)한메소프트가 OS/2 및 eComStation 관련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.


2. 본 사이트의 지원 범위

사이트 소개에 있는 주요 핵심 내용에 의거하여 개인 사용자에게만 OS/2 및 eComStation의 설치를 지원합니다.
기업 사용자들은 (주)한메소프트로 의뢰하시기 바랍니다.


3. 개인 사용자 지원 방법

본 사이트는 상업적 목적으로 제작된 사이트가 아니기 때문에, 직접적이고 신속한 설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는 없습니다. 다만, 개인 사용자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은 절차로 진행을 할 것입니다.
  • 설치 지원 요청 : 이메일(관리자 그룹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)
  • 판단 : 운영진 내부 회의
  • 설치 지원자 모집 : 지원자 이메일 수신
  • 지원자 파견 연결



    4. 금전적 보상

    개인 사용자가 설치를 요청할 경우에는 무상 혹은 모임비 정도로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. 기업 사용자의 경우에는 (주)한메소프트를 통하시기 바랍니다.


    5. 설치 이후 지원

    설치 이후 OS/2 및 eComStation 사용에 대한 문의는 본 사이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필요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6. 지원의 책임 범위

    OS/2 및 eComStation의 설치만 지원합니다. 특수한 하드웨어나 장비일 경우, OS/2 관련 드라이버가 있을때에만 가능하며, 존재하지 않는 드라이버의 개발은 관여하지 않습니다. OS/2 기반의 프로그램 동작 여부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.